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들

자주 묻는 질문들

-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지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작성자 콘팩토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4-18 13:28: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7


-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배송지 변경은 상품 출고 전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

- 상담톡 / Q&A 게시판 / 고객센터 (070-5222-1251) 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

-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 송장이 출력된 경우 주소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,

주문서에서는 [배송준비중]으로 확인되나 실제로는 택배사에 전달되어 [배송중]인 경우가 있습니다.


- 상품 출고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로 요청하셔야 하며,

착지 변경으로 인한 배송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 :)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