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량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.
[불량 상품, 오배송 교환/반품 접수 방법]
- 불량 부분 사진 찍은 후 상담톡 또는 게시판에 사진 업데이트
- 담당부서 확인 후 수거 접수 및 교환/반품 진행
*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.
* 수령일로부터 한 달 내에 접수해 주셔야 하며, 택제거/세탁 시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경우 보상이 어려우니 유의 바랍니다.
*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